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라싸골프클럽은 티베트 고어인 ‘Lassa’ 신들의 땅이라는 뜻으로 웅장한 산세에서 신들이 골프를 치는 모습을 그리며 만들어진 골프장이다.
그에 걸맞게 54만평의 광활한 대지에서 45만평규모로 27개홀을 만들어 골퍼들에게 2020년 개장하였다.
라싸 골프장은 골프 클럽하우스, 라커 등 시설이 깔끔하며 골프백을 차에서 내릴 때 스타트 지점이 보이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대중 골프장인 라싸골프클럽은 ‘자연속에 펼쳐진 필드 위에서 힐링 라이프’ 라는 슬로건으로 시설 인프라 개선 및 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있다.
라싸 골프장 코스의 자연지형은 인근 산악지에서 보기 드문 경사도를 가지고 있으며 서쪽으로 유하 하는 깊은 계곡들과 다양한 수종으로 이루어진 수림대는 고유한 캐릭터를 가진 코스로 설계 되었다.
길거나 짧은 홀, 오르막, 내리막 홀, 우도그렉, 좌도그렉 홀 등 코스 변화가 많은 매력으로 코스 매니지 먼트를 신중히 해야 위험에 빠지지 않는 차별화된 슬로프 레이팅 130점대 품질로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라싸골프클럽 관계자는 “변별력 있는 코스와 아름다운 뷰, 스코어 관리를 위한 골퍼들에게 전직원 대상 서비스 교육 실시와 더불어 회원 및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추억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https://www.lassagc.com/